안녕하세요,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. 요새 일본 오사카 여행 가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해봤습니다.
오사카를 자주 여행 다니는 저로서 꼭 추천 드리고 싶은 호텔이 있는데요. 저희 가족과 함께 여행갔던 곳입니다.
어린아이 또는 어른들도 부담없이 좋아할 곳이니 꼭 추천드립니다. 그곳은
바로 바로 바로
레드루프 인&스위트 오사카 난바 닛폰바시입니다.
가성비 좋은 호텔 숙소로 닛폰바시 역에서 도보로 5분정도 떨어져 있습니다.
도톤보리 시내 등과도 매우 가깝게 위치하여 있으므로 맛집이나 쇼핑을 하기에 최적의 장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.
그리고 건물 외관이 빨간색으로 대로변에 크게 위치해 있어 찾기가 매우 용이합니다.
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깔끔하게 이용할 수 있었고 2023년에 방문 했을때 신축 느낌이 많이 났었습니다.
주요 특징
- 호텔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위생적이다
- 오사카의 중심부에 위치해있다
- 체크인이 24시간 가능하다
- 아침식사가 훌륭하다
- 대중교통(오사카 난바역)이 380m이내로 위치하여 이동이 편리하다
- 전객실 무료 WIFI제공
- 한국인 직원이 있어 의사소통이 편리하다
- 직원들이 친절한편이다
체크인 및 짐보관
- 체크인 15:00 / 체크아웃 11:00
- 체크인 전 짐 보관 가능
- 전 객실 금연 룸
가격정보
주말 11월 기준 20만원 후반대~30만원대로 형성되어 있습니다. 여기서 유의해야 할 점은 호텔 예약 시 무료취소가 가능한 호텔인지 확인이 필요하며, 무료취소가 가능하다면 숙박일 이전 언제까지 가능한지 확인이 필요합니다.
비흡연자의 경우에 금연룸인지 확인하여 현명하게 예약하시기 바랍니다.
총정리
제가 오사카로 여행갔을 때 편하게 이용하였던 곳이어서 레드루프 인 & 오사카 호텔을 추천드렸습니다. 가격적으로 조금 더 장점이 있는 곳을 찾아보셔도 좋습니다. 이곳은 위치적으로 편리하였고 한국인 직원이 있어서 조금 편하게 지냈던 곳입니다, 오사카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참고하셔도 좋겠습니다.
댓글